노트북 LCD 화면 수리에 관한 몇 가지 팁

COF 접합 기계는 전자 드라이버에서 LCD 또는 LED TV의 유리 기판까지 전기적, 기계적 연결을 통해 작동합니다. ACF 접착 절차, 압력 및 열은 COF 필름 또는 COF 필름을 샌드위치하는 다른 물질의 열 모드를 통해 구현됩니다 갤럭시북4.

또 어떤 상황에서는 노트북 자체를 떨어뜨리고, 들어올리면 화면이 깨져 있는 경우도 있다. 피해는 되돌릴 수 없습니다. 이제는 직접 수리할 수도 있고, 전문점을 활용할 수도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할 때입니다. 여기에 있는 지침은 노트북의 작은 부품, 민감한 플라스틱 및 LCD 화면을 다루는 작업을 두려워하지 않는 기술자를 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LCD 화면 수리를 시도하면 제조업체 보증이 무효화될 수 있습니다.

LCD 패널 수리 기계를 이용하여 노트북 화면을 수리합니다 . 이렇게 하려면 먼저 화면을 둘러싸고 있는 플라스틱을 제거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브래킷에서 화면의 나사를 풀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노트북 화면 일련번호와 모델 번호를 감지해야 합니다. 해당 정보를 이용하면 교체 서비스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ACF 본딩기를 사용하여 기존 스크린을 수리한 후에는 차이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문제가 해결되지 않을 경우 새 화면을 보호하고 있는 플라스틱 필름을 제거하지 마십시오. 두 전선을 모두 새 노트북 화면에 연결하고 장치를 충전합니다. 디스플레이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으면 모든 준비가 완료된 것입니다. 화면 위의 플라스틱 필름을 제거하고 양쪽 브래킷에 노트북 화면을 나사로 고정하기 시작합니다. 브래킷으로 화면이 제자리에 고정되면 브래킷을 노트북 뒷면 커버에 나사로 고정합니다. 결국 베젤과 베젤을 제자리에 고정하는 나사를 모두 제거합니다.

노트북 화면 수리 과정은 노트북마다 약간 다르므로 다른 LED 패널 수리 기계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일부 노트북은 플라스틱 클립으로 고정되는 나사 모자 없이 베젤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베젤은 플라스틱 걸쇠가 파손되지 않도록 주의해서 제거해야 합니다. 일단 부러지면 베젤이 제 위치에 제대로 고정되지 않습니다. 구형 노트북에는 일반적으로 작은 원형 나사 덮개 아래에 다양한 나사가 숨겨져 있는 베젤이 있습니다. 베젤을 떼어내기 전에 덮개를 제거한 다음 나사를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