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의 깜박이는 LCD 화면 수리

노트북의 LCD(액정 디지털) 화면은 매우 취약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문제는 화면이 앞뒤로 움직일 때 볼 수 있는 깜박이는 화면입니다. 따라서 이 문제는 가능한 한 빨리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화면이 영구적으로 손상될 수 있습니다. 이 문제의 원인을 해결하는 동안 고려해야 할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애틀랜타의 모든 컴퓨터 수리 전문가가 노트북을 고칠 수 있지만 직접 고칠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노트북 화면이 깜박이는 원인 중 일부입니다 갤럭시북4.

케이블 불량
LCD 케이블이 찢어지거나 닳아지면 디스플레이가 깜박일 수 있습니다. 경첩 근처에 케이블이 눈에 띄게 찢어지거나 닳은 부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많은 경우, 잘못 제작되거나 느슨하게 제조된 LCD 연결부 또는 후크로 인해 찢어진 케이블이 접지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경첩을 교체하거나 조여야 할 수도 있습니다. 케이블은 보호 커버 내부에서도 긁힐 수 있습니다. 불량하거나 느슨한 케이블은 화면 깜박임의 약 70% 원인입니다. 다른 진단을 시도하기 전에 항상 새 케이블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느슨한 케이블
LCD 화면 뒤에 있는 케이블의 느슨한 끝 부분도 화면 깜박임의 또 다른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케이블은 마더보드에 연결된 커넥터에 느슨하게 끼워질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원인 중 더 흔한 원인은 쉽게 접근할 수 있는 LCD 뒤의 연결부입니다. 여기에는 안면 마스크를 분리하고 꺼내고 브래킷에서 볼트를 푸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그런 다음 화면 뒷면에서 커넥터를 다시 장착(제거 및 다시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노트북을 완전히 또는 부분적으로 분리하여 마더보드의 커넥터에 접근해야 합니다.

LCD 화면 외에도 충전기 포트를 수리해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 전문적인 노트북 충전기 포트 수리를 찾고 계시다면 Tiggar의 컴퓨터 및 휴대폰 수리를 방문하시면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해당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당 웹사이트(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