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애미 히트 매디슨 스퀘어 가든에서 뉴욕 닉스를 이겼습니다.

마이애미 히트는 시즌 내내 원정에서 어려움을 겪었고, 토너먼트가 끝나갈 무렵 Erik Spoelstra와 그의 팀에게는 이보다 더 좋을 수 없었습니다. 큰 시나리오였고, 두 팀이 플레이오프에서 다시 만날 수 있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었기 때문에 이번 한 경기가 더욱 의미가 컸다. Heat는 그것을 개인적으로 받아들였고, New York Knicks의 Carmelo Anthony의 속도를 늦출 방법을 찾는 것은 Big Three의 몫이었습니다. 상황이 반대 방향으로 흘러갔을 수도 있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카멜로는 불타고있었습니다. 그는 42득점, 9리바운드, 5어시스트로 그날 밤을 마쳤지만 사실 나머지 선수단에서는 거의 나오지 않았고 결국 르브론 제임스, 드웨인 웨이드, 크리스 보쉬가 득점에 성공했습니다. 최고의 밤을 보내며 Garden에서 93-85로 승리했습니다 토토커뮤니티.

르브론 제임스는 29득점 10리바운드로 히트를 이끌었고, 28득점 9리바운드 4어시스트로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친 친구 드웨인 웨이드의 도움을 조금 받았다. 웨이드는 이것이 중요한 경기이고 뉴욕에서의 승리가 확실히 팀에 동기 부여가 될 것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 웨이드는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이곳은 분명히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플레이 장소지만 우리에게는 좋은 시기에 왔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우리는 원정에서 완전한 게임을 하기 위해 애쓰고 있었습니다. 이 팀이 좋은 플레이를 해왔고 게임을 하지 않으면 당황스러울 수 있는 여기보다 와서 집중하기 더 좋은 곳이 어디 있겠습니까? 그러니 이해해 주십시오. 이것도 당연히 1차전이 될 수 있겠다고 생각했는데 오늘 들어와서 대단한 플레이는 아니었지만 충분히 좋은 플레이를 해서 이겼습니다. 좋은 일을 많이 해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그것을 위해.”

여기서 가장 큰 문제는 경기의 더 나은 부분에서 Knicks가 실제로 디비전 라이벌과 맞설 수 있을지 여부가 불분명하다는 것입니다. 처음부터 우리는 승산이 그들의 편이 아니라는 것을 잘 알고 있었습니다. 물론 New York Knicks가 홈 코트에서 우위를 점했지만 이전 두 경기에서 패했다는 점과 특히 이번에 Knicks가 Amare Stoudemire와 오랫동안 부상을 입었던 Jeremy Lin. 그래서 이번에는 Carmelo Anthony가 방정식에 가져올 수 있는 것이 전부였습니다. 물론 JR Smith는 16득점을 기록했지만 사실 Heat는 처음 3쿼터 동안 휴식을 취하지 않았고 게임에 복귀하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모든 것이 흐릿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조차 모르겠습니다. 너무 빨리 일어났습니다. 그들은 경기의 마지막 몇 분, 경기의 마지막 6분 동안 힘든 슛을 날렸습니다.”라고 앤서니는 말했습니다. . “우리는 사진을 찍지 못했습니다. 우리는 외모가 좀 좋았습니다.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