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erns N Petal은 전 세계 150개국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Ferns N Petals는 소매 꽃 분야의 선구자이며 전 세계 150개국과 제휴하여 보다 저렴하고 신뢰할 수 있는 꽃과 선물 바구니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인도 250개 도시에 105개 매장과 주문 당일 꽃을 접시에 담아 배달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날개를 펼친 후. Ferns N 꽃잎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성공적인 온라인 도매 서비스 및 성공적인 제휴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Ferns and Petals의 야심 찬 목표는 한 국가에 국한되지 않고 남아프리카 말레이시아, 미국, 호주, 중국, 영국, 홍콩, 캐나다, 말레이시아, UAE, 싱가포르, 독일, 인도네시아, 일본, 등 수원 맛집.

오늘날 세계는 양치류, 꽃잎과 같은 온라인 소매가 필수가 된 지구촌이 되었으며, 전 세계적으로 강력한 네트워크로 세계를 연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양치류 및 꽃잎과 같은 플레이어가 필요하며 전 세계 고객을 유치하는 것을 환영합니다. Ferns N Petals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하고 신뢰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이자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떠오르고 있는 강력한 플레이어 산업입니다. 온라인 소매 브랜드는 전 세계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국제 공급에서 지속되는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서로 다른 대륙 간의 격차를 해소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Ferns and Petals는 주문 당일 거의 모든 국가에 배송될 수 있는 새로운 제품, 바구니 및 꽃을 출시하여 온라인 서비스 중 가장 빠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연휴 시즌의 시작을 앞두고 Ferns and Petals는 확장 계획을 실행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인터넷상의 Ferns N Petals 판매 서비스의 성공적인 모델은 수익성 있는 운영을 보장했으며 세계의 새로운 목적지를 추가하고 신규 고객에게 즐거움의 경험을 제공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양치류 및 꽃잎 제품에 대해 경쟁력 있는 가격과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회사는 항상 변화를 가져올 수 있었습니다.

Ferns N Petals는 경쟁사와 비교할 수 없는 제품을 제공하는 인도 소비자의 예시입니다. Ferns and Petals는 인도 소비자를 위한 온라인 참고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예를 들어 양치류와 꽃잎은 오후 5시까지 당일 배송 주문을 받습니다. Ferns and Petals도 고객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비전을 가지고 국제 서비스 제공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양치류와 꽃잎은 미국에서 당일 꽃을 Rs 1750에 배달합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