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가지 효과적인 체중 감량 팁

현명한 방법으로 간식을 섭취하세요

체중 감량 목록에 있었던 식사 사이의 방목. 그러나 현재 영양학자들은 건강한 음식으로 갈망을 충족시키는 것이 그것을 무시하고 나중에 정크푸드를 폭식할 위험을 무릅쓰는 것보다 더 낫다고 생각합니다. 가장 간단한 선택은 스트링 치즈 한 스틱, 약간의 과일에 땅콩 버터 한 스푼, 중간 크기의 완두콩 한 그릇과 같이 단백질이 가득한 스낵입니다 노원구 술집.

레모네이드 음료

무설탕 레모네이드는 칼로리와 설탕을 줄이고자 할 때 괜찮은 음료 대안이 됩니다. 현대식 레몬 주스, 현대식 로즈마리, 물, 아가베 시럽을 오이와 섞어 더운 여름날에 좋은 건강한 레모네이드를 만들어 보세요.

운동 식별

어떤 운동도 평등하게 만들어지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달리기를 좋아할 것입니다. 그러니 달리십시오. 조깅을 좋아할 수도 있으니 조깅하세요. 당신은 고정식 자전거를 좋아할 것이므로 고정식 자전거를 좋아할 것입니다. 당신에게 가장 잘 맞는 일이 무엇인지 주목하세요. 그것은 일주일 내내 자주 하려고 노력하기에는 과도한 양의 자질구레한 일이 아닙니다.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루틴을 선택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그것을 시도하고 싶지 않을 것이며 확실히 오랫동안 그것을 고수하지 않을 것입니다. 또한 나는 “고통이 없으면 이득도 없다”는 주문을 구매하는 것을 제안하지 않습니다. 나는 다치지 않으면서도 살이 빠졌고, 당신도 그럴 가능성이 높습니다.

콩 먹기 시작하기

콩은 섬유질, 단백질, 미네랄(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부족한 칼륨, 마그네슘 등)이 풍부하여 고품질의 영양분을 공급하는 훌륭한 식품입니다. 검은콩은 타코, 칠리 또는 캐서롤에 고기를 대신할 수 있는 맛있는 대체품입니다. 가르반조 콩으로 만든 후무스와 병아리콩 버거는 칼로리가 낮고 맛있는 점심 및 저녁 메뉴입니다.

검색 목록에 콩을 한 번에 추가하고 선택할 수 있는 완전히 다른 품종이 확실히 많기 때문에 혼합하십시오.

접시 크기를 조심하세요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