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 프로세서를 위한 5가지 맛있는 요리법

요리를 배우는 것은 다른 언어를 배우려는 것만큼 두려울 수 있습니다. 주방에서 일하는 노련한 수의사라도 복잡한 재료 목록과 긴 지침을 검토하는 것은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푸드 프로세서 레시피의 가장 큰 장점은 일반적으로 몇 가지 간단한 단계만 거치면 된다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여러분이 해야 할 일은 모든 것을 거기에 넣고 섞는 것뿐입니다 노원구 술집!

푸드 프로세서가 있거나 구매를 고려 중이라면 시도해 볼 수 있는 몇 가지 레시피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아래에는 고품질 식품 가공업체에 대한 제안 사항이 있습니다(아직 갖고 있지 않은 경우).

집에서 만든 후무스

상점에서 구입한 후무스는 맛있지만 비쌀 수도 있습니다. 이 간단한 조리법은 다양하고 비용 효율적입니다.

물기를 빼고 헹군 병아리콩 115온스 캔 1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2테이블스푼

참깨 타히니 1 ½테이블스푼

레몬즙 2테이블스푼(신선한 것 또는 병에 든 것)
이는 단지 기본 사항일 뿐이지만 다른 추가 기능도 실험해 보아야 합니다. 저는 저염 후무스를 위해 소금과 후추를 생략했지만 모험심이 든다면 맛에 맞게 간을 하세요. 거기에 다진 마늘을 던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쿡탑에 고추를 구운 다음 콩과 섞을 수도 있습니다. 창의력을 발휘하세요!

후무스는 전통적으로 병아리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