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광 기술

사용되는 경우 이를 태양 빛 기술이라고 합니다. 전기나 팬, 펌프 등의 기계를 사용하여 시스템에서 사용 가능한 열을 생성하는 태양광 기술을 능동형 태양광 기술이라고 하며, 에너지 생성을 위해 외부 소스를 사용하지 않는 기술을 수동형 기술이라고 합니다. 태양광 기술은 널리 보급된 기술로 로비, 정원, 거리, 파티룸 등 다양한 공간을 장식하고 조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강점진단게임.

에너지는 재생 가능한 형태의 에너지입니다. 환경 친화적일 뿐만 아니라 돈과 전기도 절약됩니다. 다음은 조명 기술로 조명할 수 있는 다양한 영역입니다.

옥외 조명

야외 풍경을 조경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입니다. 빛으로 야외를 밝히는 것은 낮 동안 햇빛을 최대한 받을 때 가장 쉽습니다. 에너지를 저장하고 배터리를 충전하면 야외의 화려한 조명으로 저녁이 아름답게 보일 수 있습니다. 전선이나 변압기의 번거로움 없이 야외에서도 조명이 가능합니다. 각 조명 장치에는 황혼 동안 활성화되어 자동으로 켜지고 스스로 조명을 켜는 사진 제어 장치가 있습니다. 배터리가 완전히 충전되면 조명은 8~10시간 동안 연소되며 다음날 태양 아래에서 다시 충전됩니다.

스포트라이트 및 정원 조명

스포트라이트는 일반적으로 보안상의 이유와 감시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일반 및 전통적인 스포트라이트와는 달리 이 스포트라이트는 전력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합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전력 사용은 충분한 양의 햇빛이 있어야만 가능합니다. 그러나 빛은 도난이나 도난의 위험도 매우 높습니다. 그러나 전력을 사용하면 배선 비용과 막대한 전기 요금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태양은 이 세상의 모든 에너지의 원천이기 때문에 빛 기술로 정원을 장식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 될 것입니다. 태양광 정원 조명 기술의 가장 큰 장점은 배선 및 전기 번거로움, 어린이 감전의 걱정 없이 전체 지역에 충분한 빛을 분배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조명은 오염 가스를 배출하지 않고 재생 가능하므로 정원에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낮은 전압이 정원의 모습에 매우 어둡고 온화한 효과를 주기 때문에 조경에도 탁월합니다. 에너지를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