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의 상하이

대부분의 다른 중국 도시와 마찬가지로 상하이의 펍과 클럽도 바 거리와 유흥 지역에만 제한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라이프스타일 센터’는 성공적인 모델임이 입증되었으며, 그 중 첫 번째는 상하이에서 가장 트렌디한 고급 보행자 전용 쇼핑몰인 Xintiandi입니다. 자동차 없는 쇼핑, 식사 및 오락 지역인 신천지는 매우 흥미로운 지역입니다. 이곳에는 복원된 전통 ‘돌문’ 주택이 있는 좁은 골목길, 멀티플렉스가 있는 쇼핑몰, 서점, 카페, 레스토랑으로 개조된 기타 주택이 있습니다. 평일은 물론 주말에도 대부분의 식당 좌석이 보도로 쏟아져 나옵니다. Xintiandi는 실제로 어두워진 후 상하이의 트렌디하고 세련된 시설이 붐비고 나올 때 그 자체로 빛을 발합니다 주소위키.

상하이는 분주한 지상에서 조금 벗어나도 진정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상하이의 밤하늘 아래 테라스 바에서 도시를 바라보며 음료를 마시는 것은 꽤 색다른 경험입니다. 로비에 있는 도시 최고의 바 외에 대형 호텔의 최상층에는 테라스 라운지가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른 대형 식당에서와 마찬가지로 음료 가격도 거의 동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하이에는 나이트클럽이 붐을 이루고 있습니다. 매주 평균적으로 새로운 공동 개장을 통해 Barflies는 이제 매력적인 라운지부터 지저분한 술집까지, 그리고 그 사이의 모든 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음악은 낮의 순서입니다. 아니면 밤이라고 해야 할까요! 록, 재즈, 팝; 공식적인 마감 시간인 오전 2시가 훨씬 지났습니다. 외국 및 현지 DJ들이 순식간에 고용되면서 젊은 세트는 이른 시간까지 열광합니다.

조명, 현란함, 패션, 허영심 등 전형적인 상하이의 밤문화를 경험하고 싶다면 와이탄으로 가서 클럽에서 하룻밤을 보내세요. Bund는 고급 공연장과 회원 전용 클럽 등 상하이의 고급 나이트라이프에 대해 들어본 모든 것을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해외 거주자들이 가장 힙한 곳에서 상하이의 엘리트들과 어깨를 맞대고 중국 스타일로 밤새도록 파티를 벌입니다. 이러한 군중을 탈출하고 싶으신가요? Bund의 테라스 바 중 한 곳으로 가보세요. 좋은 음악, 칵테일, 상하이의 드라마틱한 야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매우 인기 있는 야간 엔터테인먼트 옵션은 황푸강 크루즈입니다. 전통적인 관광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크루즈는 매일 저녁 와이탄에서 출발하여 상류로 이동합니다. 크루즈는 와이탄(Bund)과 도시 전체의 멋진 전망을 제공합니다. 디너 크루즈는 꽤 맛있는 메뉴를 제공합니다.

문화 애호가들은 이제 곡예, 뮤지컬, 오페라, 무용, 연극, 클래식 및 현대 음악 공연을 찾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최첨단 극장과 강당은 요요마(Yo-Yo Ma), 루치아노 파바로티(Luciano Pavarotti), 다이아나 크롤(Diana Krall), 키로프 발레단(Kirov Ballet), 레미제라블(Les Miserables)과 캣츠(Cats) 등의 순회 공연단을 매료시켰습니다. 대규모 팝 및 록 콘서트가 점점 더 자주 개최되고 있습니다. 롤링 스톤즈(Rolling Stones), 크리스티나 아길레라(Christina Aguilera), 셀린 디온(Celine Dion)과 같은 아티스트들이 지난 몇 년간 이곳에서 공연을 펼쳤습니다. 따라서 상하이에 머무는 동안 항상 세계적 수준의 쇼나 콘서트를 관람할 기회가 있습니다. 상하이 밤문화 가이드를 꼭 확인하세요. 6월에 상하이에 오신다면 상하이 영화제(Shanghai Film Festival)를 놓치지 마세요.

상하이에는 파티 장소가 부족하지 않으며 문화가 급성장함에 따라 방문객의 저녁 시간도 잘 관리됩니다! 이 활기 넘치는 도시를 방문할 때는 체력을 많이 챙기십시오!

슬퍼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