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을 뱉어 돼지 구이 절차

꼬챙이에 돼지를 굽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은 누구나 알고 있지만, 적절한 절차가 유지된다면 이러한 인식은 완전히 정확하지 않습니다. 이런 식으로 요리하는 맛은 누구나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가족의 큰 행사나 생일, 결혼기념일 등의 파티에서 돼지고기를 구워 먹습니다. 새끼 돼지 전체를 굽는 것은 원시 시대 이후로 사용되지 않았던 뇌의 특정 영역을 자극하기 때문에 항상 흥미진진합니다. 맛에 관한 한 어린 멧돼지를 소중히 여기는 것 외에는 다른 대안이 없습니다 노원구 술집.

스핏 로스트 케이터링을 로스팅하는 데 있어 쇼핑은 품질 좋은 재료가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주요 이벤트입니다. 우선 파티에 필요한 고기의 양을 계획해야 합니다. 요구 사항에 따라 최고 품질의 돼지를 구매해야 합니다. 새끼 돼지 1파운드는 뼈를 제외하고 약 6온스의 조리된 붉은 고기를 생산합니다. 이것은 새끼 돼지를 구입하는 일반적인 생각이며 꼬챙이에 최대 90파운드의 돼지를 구울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제대로 구워지지 않습니다. 끈적끈적하고 지방이 적기 때문에 항상 어린 돼지를 구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새끼 돼지의 맛은 무엇보다 좋습니다. 다 자란 돼지는 어린 멧돼지보다 항상 지방이 더 많습니다. 작은 돼지를 꼬챙이에 구우면 이런 저지방 살이 아주 쉽게 녹기 때문에 부드럽고 맛있는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성체 돼지를 사용하려면 고기를 최대한 부드럽고 육즙이 유지되도록 유지하기 위해 불을 살짝 사용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Pig on a Spit에는 맛이 많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요리에는 품질 좋은 돼지가 필요합니다.

적절한 돼지를 찾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이 아닙니다. 도축업체에서 양질의 자돈을 준비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확보하려면 최소 일주일 전에 예약해야 합니다. 사후경직을 없애기 위해서는 새끼 돼지를 34일 동안 매달아 놓아야 합니다. 이 과정을 통해 근육이 자동으로 이완됩니다. 동물 전체를 구입한 후에는 얼음을 많이 넣어 적절하게 보존해야 합니다. 돼지구이를 성공적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적절한 모양의 장비도 필요합니다. 침을 소유한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사람들은 파티를 위해 침을 고용해야 합니다. 돼지를 구입한 도살장은 사람들이 임대료를 찾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숯불 연탄, 굴뚝 스타터, 집게, 소금과 같은 조미료와 같은 Pig on a Spit 파티에는 다른 자원도 필요합니다. 모두 쉽게 구할 수 없기 때문에 미리 잘 준비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연탄을 사용하지 않으며 이것이 스포일러가 될 수 있는 첫 번째 실수입니다. 다른 종류의 석탄은 매우 빨리 연소됩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