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2조에 따라 Unlimited Company를 Limited로 등록

록 섹션의 계획에 따라:
이 법 제32항에 따라 무제한으로 등록된 회사는 유한회사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이미 유한회사로 등록된 경우 본 법 제32항에 따라 등록할 수 있습니다.
(ii) 제32항에 따라 회사의 이전 등록이 발행되고 등록기관이 종료됩니다. 사본이 포함된 양식이 있으면 사본을 그에게 전달하여 배포할 수 있습니다. 현재 회사의 원래 등록이 제공되었습니다. 등록은 동일한 장소에서 효력을 발생하고 배치되어야 합니다. 본 법의 (32)항에 따라 회사의 최초 등록을 고려합니다 선물 미니계좌업체.
(iii) 이 조항은 부채, 의무, 채무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등록 전에 회사와 함께 또는 회사를 대신하여 발생하거나 체결한 약속입니다. 해당 채무, 의무, 부채 및 계약이 이 법에 규정된 방식으로 집행될 수 있는 경우. 회사가 등록된 경우 해당 부분에 회사의 규정이 규정되어 있습니다.
보증유한회사, 무한회사, 사모주식유한회사의 경우에 필요한 규정
무제한 회사 유형의 경우 회사는 회사의 구성원 수로 등록되어야 한다고 조항에 명시되어야 합니다. 회사가 해당 회사의 주식 자본금을 가지고 있는 경우 주식 자본금 금액으로 등록되어야 합니다.
보증제한회사의 경우에는 등록된 사원 수만큼 회사가 등록되어 있음을 정관에 명시해야 합니다.
조항과 관련된 사항에 명시된 하위 조항의 섹션 (3)에서 주식 자본을 보유하는 개인 유한 회사의 유형이 이 조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기타 민간 회사의 경우 해당 사항에 명시된 하위 조항에는 본 조항의 조항과 관련된 내용이 포함되어야 합니다.
이는 동일한 존재에 영향을 미치고 배치됩니다. 본 법의 (32)항에 따라 회사의 첸나이에 회사 등록을 고려합니다 . 이 회사는 이 법에 등록되고 설명되어야 합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